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생활

이 시국 한국 귀국하기

by 맹물주먹 2020. 3. 9.

목차

    안녕...

    최근 완전 귀국을 준비하면서 퇴실 준비하고 보험료, 전기세, 세금 문제 등등

    18일 귀국으로 이미 예약도 다해놨는데 이게 웬걸.....

    코로나 바이러스에 이어서 한국, 일본 입국 금지 ㅎㅎ 

    물론 비행기는 당연히 취소됐다.

     

    【申込の キャンセル について】
    すでに退室の申込みをいただいているため、退室日の延長、取消しは原則承ることができません。

     

    위에는 내가 받은 메일 ㅎㅎㅎ 당연히 안 되는 줄 알았는데 이제 와서 알아보니깐

    다음 사람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에 한해서는 연장이 가능하다고 한다. 

     

    하지만 이건뭐 언제 입국금지가 풀릴지도 모르고 뉴스에서는 4월달에도 입국금지가 지속 될수도 있다고 하니 연장은 PASS

     

     내가 글을 제대로 다 읽지 않은 잘못이 커다란... 이미 짜 놓은 일정대로 움직이고 싶은 욕심도 있어서 일정 변경 안 하고 끝까지 고집부리다가 이렇게 되었다. 

     

    지금은 다행히 에티오피아 항공을 일정대로 예약했는데, 이것마저 취소된다면 어떻게 해야 하지.....

    약간 쫄린다. ㅎㅎㅎ 

     

    그리고 부산 사는데 인천공항 가는 거랑 10만 원이면 들어가는 비행기를 22만 원에 들어가는 건 안 비밀

    무사히 들어갈 수 있을까?

    집근처 벚꽃

    마지막으로 집 근처 편의점 왔다갔다하면서 찍은 벚꽃 ㅎ 

    바이러스때문에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