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가챠가챠(뽑기)

개새 시리즈 2탄!!!

by 맹물주먹 2019. 11. 23.

목차

    안녕하세요.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네요.

    이번에는 개새 시리즈 2탄이 나와서 바로바로 뽑아보았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200円의 가챠입니다.

    전부 6종류가 들어있고, 저는 이번에 5개를 뽑아보았습니다.

    캡슐의 색이 같아서 중복인지 아닌지는 아직 확인할 수 없습니다.

    처음에 뽑은 가챠는 웰시새입니다. 

    웰시 코기와 새를 합쳐놓았네요. 뭔가 징그럽기도 하면서 엄청 귀엽습니다.

    이번에 나온 가챠는 프렌치 불독입니다.

    발의 모양도 다 다른데 어떤 새의 발인지 까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번 가챠 아이디어가 참 좋은 거 같습니다. 

    3번째로 뽑은 가챠는 푸들입니다.

    푸들도 귀엽기는 하지만 저는 처음에 뽑은 웰시코기가 더 더귀운거 같습니다.

    이번에 나온 가챠는 말티즈 새입니다.

    말티즈 맞나??? 푸들이랑 별 차이가.....

    푸들보다는 말티즈가 눈이 더 똘똘한 거 같기도 하고...

    이번 개새 2탄 시리즈의 라인업입니다.

    제가 못 뽑은 가챠는 도베르만이랑 비글이네요. 개인적으로는 도베르만을 가지고 싶었는데 항상 원하는 건 잘 안 나오는 거 같습니다.ㅠㅠ

    마지막으로 단체 샷입니다.

    아쉽게도 불독이 중복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약간은 저렴한 가챠에 퀄리티도 상당히 높고 재미있는 가챠였습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가챠로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