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가챠가챠(뽑기)

계속 쳐다보는 야채 가챠

by 맹물주먹 2019. 11. 16.

목차

    안녕하세요.

    추수의 시절이 지나가긴 했지만, 야채 시리즈 가챠를 뽑아보았습니다.

    계속 쳐다보는 야채시리즈 인데요.

    아마 제 생각이긴 하지만 시리즈로 계속해서 나올 것 같습니다.

    이번 가챠의 캡슐은 전부 통일이 되어있습니다.

    개당 300円의 약간은 비싼 미니 피규어입니다.

    처음으로 나온 것은 양파입니다.

    눈이 약간 무서워요..;;;;

    자석이면 더 좋았을 거 같은데, 아쉽게도 자석은 아닙니다.

    노려보는 거 같지 않나요??

    두 번째로 나온 것은 당근입니다.ㅎㅎ

    이번에는 귀엽습니다.

    어린아이가 삐져서 쳐다보는 느낌이네요.

    당근은 쌈장에다 찍어먹으면 엄청 맛있는데.....

    아쉽게도 하나는 중복입니다.ㅠㅠ 

    그래도 퀄리티도 상당히 좋고, 재미있는 가챠였습니다.

    라인업은 총 5개가 있습니다.

    1번부터 당근, 고구마, 감자, 무, 양파 이렇게 5종류가 있는데, 감자랑 고구마는 말해주지 않으면 약간 알아보기 힘든 느낌이 있는 거 같습니다.

    그래도 감자의 눈이 가장 귀여운 거 같네요.

    아무래도 한눈에 보고 아! 이거 이거구나 하는 것은 양파, 무, 당근인 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무도 원했는데 이번에는 안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책상에 1~2개쯤은 있으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매우 만족할 것 같은 가챠였습니다.

    이번에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가챠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