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가챠가챠(뽑기)

드래곤볼 가챠가챠를 뽑아보았다.

by 맹물주먹 2019. 10. 21.

목차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너무나도 유명한 애니 드래곤볼 가챠를 뽑아보았습니다.

    중학생 때 엄청나게 즐겨보았어 이번에 슈퍼라고 새로 나온 걸 봤는데 색깔놀이하는 거 같아서 별로였습니다. ㅠㅠ 

    그래도 일본에서는 엄청나게 성공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2종류를 뽑아봤는데요.

    コレキャラ

    제가 좋아하는 가챠コレキャラ에서 나온 가챠입니다.

    인기가 좋아서그런지 3탄까지 나왔었는데 저는 2탄을 한번 뽑아보았습니다.

    피콜로가 나왔네요.

    아기자기한 게 귀엽습니다.

    베지터

    이번에 뽑은 메인 가챠입니다.

    300円인데 퀄리티가 너무 좋지 않나요??

    여러 개 뽑을걸 후회되네요.

    밑에서 찍은 샷입니다.

    처음 지구에 침략했을 때 베지터인데 간지 폭발!

    300円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퀄리티입니다.

    머리도 뾰족뽀죡한게 따갑습니다. ㅎㅎㅎ 

    베지터 왕자님 뒤태

    꼬리도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드래곤볼은 인기가 좋아서 꾸준하게 나오고 있답니다.

    그중에서 제가 뽑은 것은 반다이에서 나온 HGT드래곤볼 4탄입니다.

    반다이가 제가 알기로는 피규어 만드는 회사인가?? 그래서 가챠 퀄리티도 상당히 좋은 거 같습니다.

     

    드래곤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반다이의 HGT시리즈는 꼭 한 번 뽑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