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가챠가챠(뽑기)

디즈니 할로윈 가챠가챠 2탄

by 맹물주먹 2019. 10. 16.

목차

    안녕하세요!!!

    일본은 요즘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네요.

    계속해서 디즈니 할로윈 가챠 2탄을 소개하겠습니다.

    후크선장

    이번에 나온것은 후크선장입니다. 1탄에서 소개드린 피겨와는 다르게 받침대, 피겨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패인팅이 정말로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빌런들 피규어인데 엄청나게 귀엽게 나왔습니다.

    저 수염이 부럽네요. 저는 염소수염이라 ㅠㅠ 

    이번에 나온 빌런은 알라딘에서 나온 빌런입니다.

    저기 코브라 지팡이라고 해야 하나 저것도 세세하게 잘 표현해주었습니다.

    정말로 후회없는 가챠입니다.

    약간 하관이 튀어나온게 원숭이 닮았네요.

    미키
    미니

    망토를 하고 있는 미키와 미니입니다. 할로윈코스튬에 맞춰서 망토를 하고 있네요.

    상당히 귀엽게 잘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다 같이 찍어봤습니다.

    진짜로 コレキャラ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챠입니다. 중복이 나오면 가슴 아프지만 ㅠㅠ 

    コレキャラ시리즈는 한 번쯤 해보시는 걸 강추드립니다.

    이번 달 말에 포켓몬도 나온다던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