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가챠가챠(뽑기)

미니언 가챠를 뽑아보았다!!

by 맹물주먹 2019. 9. 10.

목차

    안녕하세요.

    맹물주먹입니다.

    이번에는 미니언 가챠를 뽑아보았습니다.

    오랜만에 저렴한(?) 200円의 가챠를 뽑아보았습니다.

    미니언 관련 상품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죠???

    귀여운 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로 만족할만한 가챠라고 생각합니다.

    구성품은 저렇게 2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받침대 1개, 피겨 1개

    약간 아쉬운 점이라고 하면 저렇게 고글이라고 해야 하나??? 저부분 도색상태가 안 좋아서 녹아내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ㅠㅠ 

    눈 주위 도색 말고는 나머지는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입도 잘 표현해놨네요!!

    이번에는 샌드위치를 먹고 있는 미니언입니다.

    또 하나 아쉬운 점이라고 하면 받침대에 고정해놓는 방식이 아니라 올려놓는 방식입니다. 건드리면 떨어진다는....

    마지막 미니언입니다.

    마자막 가챠는 비교적 도색이 깔끔한 편입니다. 

    애네들 주식이 빵인가요? ㅎㅎㅎ 빵 종류만 먹네요.

    마지막으로 받침대는 저렇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체샷입니다.

    역시 하나보다는 둘, 둘보다는 셋이 모이니깐 더욱 귀엽네요.

     

    여러분도 미니언 가챠 가챠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20000~

    댓글